175 언저리이신분들 공감하시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솔직하게말해서. 작성시간 26.06.18 177인데 163 넘으면 여자로 안보임
-
작성자필라르@사다드으 작성시간 26.06.18 남자들이 제일 선호하는키가 162~163이라구?
전 170가까이 되어야 진짜 딱아우라 느껴지고, 160초반은 그냥 이성적인 느낌보다 애같아보임. 연예인들도 키작으면 매력 확반감. -
답댓글 작성자거인 매니아 권대몽성 작성시간 26.06.18 175cm 남자 기준으로 그렇다는 얘기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필라르@사다드으 작성시간 26.06.18 거인 매니아 권대몽성 아 그렇군요
-
작성자감히 니 주제를 모르고 작성시간 26.06.18 요즘 남자들 여자 작은키 안 좋아함 ... 게다가 2세의 키는 여자쪽 유전자가 더 많은 영향을 끼친다고 나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