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ridhh 작성시간 26.06.18 좆같은 군대 씨부랄 군대 꺼져
-
작성자makeint 작성시간 26.06.18 학교 급식 하는 업체들 잘하더라
군대도 외부로 돌리자 -
작성자대나무뿌리로목덜미를 작성시간 26.06.18 군 생활 2년 동안 코다리하고 조기튀김은 배식은 받고 한 번도 먹지를 않았음 ㅋ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19 저때는 뭐든 배고플때인디
-
작성자골벅최고 작성시간 26.06.19 코다리 괜찬던데^^;;
저 복무시절에 조류독감 유행해서 식단에 매일 닭이 2찬씩 나왔었는데
맛있게 먹기는 했는데 뭔가 자괴감이...
아버지는 그 얘기 들으시고 군대에 끌려간 애들한테 잘 먹여야지 시중에서 안팔리는거 짬처리한다고 뭐라하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