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군 시절 최악의 식단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8|조회수5,969 목록 댓글 4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ridhh | 작성시간 26.06.18 좆같은 군대 씨부랄 군대 꺼져
  • 작성자makeint | 작성시간 26.06.18 학교 급식 하는 업체들 잘하더라
    군대도 외부로 돌리자
  • 작성자대나무뿌리로목덜미를 | 작성시간 26.06.18 군 생활 2년 동안 코다리하고 조기튀김은 배식은 받고 한 번도 먹지를 않았음 ㅋ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9 저때는 뭐든 배고플때인디
  • 작성자골벅최고 | 작성시간 26.06.19 코다리 괜찬던데^^;;
    저 복무시절에 조류독감 유행해서 식단에 매일 닭이 2찬씩 나왔었는데
    맛있게 먹기는 했는데 뭔가 자괴감이...
    아버지는 그 얘기 들으시고 군대에 끌려간 애들한테 잘 먹여야지 시중에서 안팔리는거 짬처리한다고 뭐라하셨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