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소개팅 하고 남자가 받은 문자 ㅜㅜㅜㅜㅜㅜ

작성자범내려온다|작성시간26.06.18|조회수10,661 목록 댓글 6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흥~ | 작성시간 26.06.18 좌니나다
  • 작성자다이어트cock | 작성시간 26.06.18 렛츠기릿은 너무했다 ㅠㅠ 저게 잘못된거네
  • 작성자삼포만두 | 작성시간 26.06.18 동급 아닌 건 잘 알고 있네
    넌 폐급

    근데 렛츠기릿은 최악이다
  • 작성자마 산 조 태 | 작성시간 26.06.18 아침에 맥모닝 해도 될 놈은 된다
  • 작성자버티는나날 | 작성시간 26.06.19 쭈니형 팬인가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