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키 172cm 이하인 형들 소개팅 받기 많이 힘듬?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8|조회수3,810 목록 댓글 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키즈리턴 | 작성시간 26.06.18 170인데 소개팅 했어요. 채여서 그렇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반데레이실바 | 작성시간 26.06.18 키작녀 : 내 키가 작아서 남자 180 이상만..
    키큰녀 : 내 키가 커서 남자 180 이상만..

    키 작은 여자가 오히려 남자 키 더 따짐요 ㅋ
    인간은 본인이 가지지 못한거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
  • 작성자호월좌 | 작성시간 26.06.19 주변보면 여자들이 키큰남자 좋아하는건사실인데 그렇다고 현실을무시할순없으니 심리적방어선으로 최소170은 넘길바라기때문에 170안되면 소개도좀힘듦
  • 작성자절제의 미학 계영배 | 작성시간 26.06.19 169에 반대머리인데 소개받고 결혼했습니다. 고마워요 마나님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