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Bugs Bunny
|
작성시간
26.06.18
맵죠
-
작성자스테레오12
|
작성시간
26.06.19
맵다기보단 맛이 너무 없어짐. 캡사이신 맛이 많이나서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9
얘는 먹을만하죠
진매가 리뉴얼하고 못먹겠든디
-
작성자코코오빠
|
작성시간
26.06.19
맵기를 점점 올렸다는데요
그만큼 한국인들 입맛도 따라서
강해진듯..
-
작성자부신
|
작성시간
26.06.19
진라면 보라색이 맛있게 매운맛.....맵찔이.....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