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외국인들은 엄청 맵다는데 ///맵다 느껴지시나요?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18|조회수3,842 목록 댓글 4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ugs Bunny | 작성시간 26.06.18 맵죠
  • 작성자스테레오12 | 작성시간 26.06.19 맵다기보단 맛이 너무 없어짐. 캡사이신 맛이 많이나서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9 얘는 먹을만하죠
    진매가 리뉴얼하고 못먹겠든디
  • 작성자코코오빠 | 작성시간 26.06.19 맵기를 점점 올렸다는데요
    그만큼 한국인들 입맛도 따라서
    강해진듯..
  • 작성자부신 | 작성시간 26.06.19 진라면 보라색이 맛있게 매운맛.....맵찔이.....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