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운전 하다가 멘붕이 온 듯한 스타렉스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8|조회수5,281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너츄 | 작성시간 26.06.18 일산이네요. 동네이고 자주 지나다니는 곳이네요. 짤 보니 앞에 건물 짓고있는 푸르지오가 보이는거 보니 작년? 몇년전인듯.
    맨 앞차가 그랬다 쳐도 뒤에 차들은 뭐지??저렇게 들어오기가 힘든곳인데 공사를 했었나??
  • 작성자연천고라니 | 작성시간 26.06.18 뭐에요??? 왼쪽애들이 잘못한거에요???
  • 작성자뚜까패뿔라 | 작성시간 26.06.18 아 역주행이었구나 ㄷㄷ 한 두대도 아니고 뭔 일이래요
  • 작성자어디가냐 | 작성시간 26.06.18 엥????
  • 작성자경서대디 | 작성시간 26.06.19 ㅋㅋ 으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