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예전에 아는 친구끼리 컨셉으로 찍은걸로 알고 있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뒤에고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오 이거 어떻게하나요? 이것도 중간에 강철부대 화질 넣으면 해주나요?
-
작성자벌목꾼 작성시간 26.06.18 싸움은 해병대가 이기지
-
작성자핵주먹 타이슨 작성시간 26.06.18 특전사는 udt랑 대결해야 맞는거아닌가?
-
작성자익스펜더블 작성시간 26.06.18 그나마 강철부대에서는 그래서 그냥 해병대 아니고 해수색으로 그나마 좁혀서 나온거 아닌가요??ㅎㅎ
-
작성자요기 베라 작성시간 26.06.18 해병 출신분들이 화낼수 있겠지만… 예산 문제로 육군 해군에 기대는게 많고 (훈련,복지 등) 무엇보다 실탄 사용량에서 너무나도 차이 나기 때문에 많이 부족한게 많은게 사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