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요즘 군대 내무반 근황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8|조회수5,672 목록 댓글 4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맹구스 | 작성시간 26.06.19 실제 전투때 어떨지가 궁금허긴 한데,
    음.. 괜시리 불안하네
  • 작성자십년후에 | 작성시간 26.06.19 물론 요즘 군대도 나름 힘들긴 하지만 제일 좋은건 쳐맞지 않은다는거
    구타 없어진건 정말 좋은거 같다
  • 작성자부신 | 작성시간 26.06.19 회사도 그럼....이어폰 끼고
    고객전화 안받음...
  • 작성자백곰조련사 | 작성시간 26.06.19 3년전에 전역한 처조카가있습니다. 이때도 이미 핸드폰지급됐을때죠. 엄마한테 저녁마다 카톡으로 이거보내줘 저거보내줘하던 애에요. 지금도 알바한번안하고 엄카가지고 다니면서 친구들이랑 놀러다니고 술마시고 다닙니다. 근데 다른 처조가가 입대했는데 1년쯤됐네요. 휴가 나와서 다같이 식사하면 현역인 얘앞에서 요즘 너무편해 이것더 안하고 저것도 안해 합니다. ㅋㅋ 저희 어른들이 봤을땐 3년전 전역한 조카도 군생활 ㅠ1년6개월이고, 핸드폰 소지하고 생활하던 아인데 웃기죠. 그때만해도 어른들이 뭐가힘드냐 병영체험이지 하면 아니야 힘들어 정색하던 얘가 ㅋㅋ 이제는 3년차도 안나는 동생한테 너는 편해졌다고 합니다.
  • 작성자카타르시스 | 작성시간 26.06.19 군대 분명한 건 개선하고 더 좋게 발전은 되어야 한다고 봄
    하지만, 군기는 너무 빠지지 않아야 한다고도 생각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