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ㅋㅋ 일론사주라는데 요즘 스페이스x

작성자잘가|작성시간26.06.18|조회수4,147 목록 댓글 4

스페이스x 상장 때문에 일론 얘기가 많네요


https://youtu.be/x2GZvVdDUno?si=bEpOKxkPvLr6Zrz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묵치! | 작성시간 26.06.18 사주말고 차트좀요?
  •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 사주로 본 mbti래 ㅋ 그냥 갖다 붙인거잖아
  • 작성자에그스팀 | 작성시간 26.06.18 뭔소리야 접착제야? 어? 막 가져와서 붙여도 돼?
  • 작성자男子의눈물 | 작성시간 26.06.18 163달러에 28주 샀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