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사이좋게 무승부가자
8년전 은혜갚아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어나라용사여 작성시간 26.06.18 이번엔 이길 거 같은 느낌이 팍 오네요!
-
작성자오토메 작성시간 26.06.18 멕시코가 이길거 같음
아무리 그래도 홈그라운드 이점을 무시할 수 없음.
우리도 2002 4강신화 홈빨 무시못함
일방적인 멕시코 응원판일건데 -
작성자대나무뿌리로목덜미를 작성시간 26.06.18 체코와 남아공 경기를 보고 가늠할 수가 있을 듯요.체코가 남아공 이기면 우리나라가 근소하게 메끼꼬 이길 것도 같고
-
작성자엄지만한거기 작성시간 26.06.18 역대 월드컵 2차전 승이 없고 역대월드컵에서 아메리카 대륙팀들한테 승이 없었는데 이번에 이겨보자 이겨도 멕시코팬들은 승복할듯
-
작성자iNuGi 작성시간 26.06.19 주변에 나 포함 6명이 스코어 걸었는데 승은 아무도 없고 무 2명에 패 4명
(물론 내기는 아님)
근데 바램은 이겨줬으면 함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