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방에서 오이시~ 외친 리센느 원이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8|조회수5,56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엠카운트다운 무대 영상 2분 30초에 오이시~ 외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할수있다 | 작성시간 26.06.18 스고이 작성자색기발랄10 | 작성시간 26.06.18 오이시 아니고 오이쉬이 작성자버티는나날 | 작성시간 26.06.18 코디 잘했다 작성자언징징 | 작성시간 26.06.19 유튜브로 보시면 팬들 함성이 어마어마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