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lorean 작성시간 26.06.19 봉고차 타던때가 기억나는구만
-
작성자맹구스 작성시간 26.06.19 야자때 공부는 안하고 겜 만들어서 친구들과 신나게 놀다가 걸려서 맞고, 그래도 하고 ㅋㅋ
-
작성자슈퍼누렁이 작성시간 26.06.19 이상함 고등학교는 50분 수업임 그리고 중간중간 시간도 이상함 주작인듯
-
작성자우크라이너 작성시간 26.06.19
창조성이라곤 조또 없는
주입식 교육에 열중했던
ㅠ -
작성자낭만에대하여 작성시간 26.06.19 국 40분, 중 45분, 고 50분 수업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