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입사 일주일 됐는데 퇴사 한다고 말할라고

작성자v쿠키v4|작성시간26.06.18|조회수6,022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짱구짱구짱구 | 작성시간 26.06.19 나 신입때 생각나네.. 무조건 팀이 같이 먹고 메뉴선택권은 없음. 문제는 밥먹고 꼭 음료내기를 했는데 나는 음료를 안마심....
  • 작성자맹구스 | 작성시간 26.06.19 절레 절레
  • 작성자우크라이너 | 작성시간 26.06.19 사장이 씹새끼네


    사람 부려 먹으면
    최소한 즘심은 사 줘라
  • 작성자십년후에 | 작성시간 26.06.19 열먀 받는지 모르지만 달에 점심식대가 오십 나오면 엄청 부담이지
    자발적이면 몰라도 저런건 굳이 안해도 됨
  • 작성자백곰조련사 | 작성시간 26.06.19 좆소에 식대 지원도 없다고? 신입 마니받아야 300받으면 그중 50을 회사식대로 낸다고? 구라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