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짱구짱구짱구 작성시간 26.06.19 나 신입때 생각나네.. 무조건 팀이 같이 먹고 메뉴선택권은 없음. 문제는 밥먹고 꼭 음료내기를 했는데 나는 음료를 안마심....
-
작성자맹구스 작성시간 26.06.19 절레 절레
-
작성자우크라이너 작성시간 26.06.19 사장이 씹새끼네
사람 부려 먹으면
최소한 즘심은 사 줘라 -
작성자십년후에 작성시간 26.06.19 열먀 받는지 모르지만 달에 점심식대가 오십 나오면 엄청 부담이지
자발적이면 몰라도 저런건 굳이 안해도 됨 -
작성자백곰조련사 작성시간 26.06.19 좆소에 식대 지원도 없다고? 신입 마니받아야 300받으면 그중 50을 회사식대로 낸다고? 구라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