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걸레 작성시간 26.06.19 콩이파리 진짜 제일 좋아합니다. 최고죠
-
작성자마 산 조 태 작성시간 26.06.19 콩잎 물김치는 첨 봄
-
작성자센쑤빤쑤 작성시간 26.06.19 양념이랑 물김치 많이 먹었었네요. 추억의 반찬^^
-
작성자고팔희여사 작성시간 26.06.19 콩잎물김치는 부산에선 안먹고 경북?쪽에서는 먹는거 같더라구요 친가에서는 구경도 못하다가 경주 외할머니는 여름되면 저걸 꼭 해주셨음 ㅋㅋ임신 할 때 어찌나 먹고싶던지 ㅠㅜ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19 울 엄니 최애 반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