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타지역 사람들은 접하기 힘든 경상도 소울 푸드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19|조회수13,243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걸레 | 작성시간 26.06.19 콩이파리 진짜 제일 좋아합니다. 최고죠
  • 작성자마 산 조 태 | 작성시간 26.06.19 콩잎 물김치는 첨 봄
  • 작성자센쑤빤쑤 | 작성시간 26.06.19 양념이랑 물김치 많이 먹었었네요. 추억의 반찬^^
  • 작성자고팔희여사 | 작성시간 26.06.19 콩잎물김치는 부산에선 안먹고 경북?쪽에서는 먹는거 같더라구요 친가에서는 구경도 못하다가 경주 외할머니는 여름되면 저걸 꼭 해주셨음 ㅋㅋ임신 할 때 어찌나 먹고싶던지 ㅠㅜ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9 울 엄니 최애 반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