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오늘부터 우리는
|
작성시간
26.06.19
제일 좋고 비싼건 백화점으로 가지
현지에서 사는게 좋고 맛있다 이런건 틀린말
-
답댓글
작성자봉구남콩
|
작성시간
26.06.19
정답
과장하면 거의 못 판것들만 있죠
사실은 비싸게 못파는것들 또는 헐값에 가져 가는 것들 처분이 가장 흔하죠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19
맞는 말이네요
-
작성자삐카추
|
작성시간
26.06.19
그래서
산지에서 파는 건
보통 맛없죠
에이급은 바로
공판장갔고
남은 비급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