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월급 더 들어왔어요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19|조회수30,89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과인부산 | 작성시간 26.06.19 아녀 9,700만이요 작성자cafe latte 한잔 | 작성시간 26.06.19 역대 월급 더 주는 사장은 단한명도 없죠 그 어떤조직이던 답댓글 작성자봉구남콩 | 작성시간 26.06.19 평생 직원입니다..덜받는 직원도 없죠..못받은 직원도 있고..월급 더주는 사장은 없어도 저래 알바 시급1시간 더 주는 사장은 흔하것죠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