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버워크 작성시간 26.06.19 과거 농사 시절엔 농한기가 있고 또 어차파 해지면 일을 못하죠. 그래서 아이들도 많이 낳게되고..
-
작성자우크라이너 작성시간 26.06.19 주3일제 가즈아
-
작성자웰시코기 작성시간 26.06.19 전 무휴로 일하는데 개부럽네요 ㅋ
-
작성자소흉근 작성시간 26.06.19 일도 오래하고 여자들도 일에 투입되고...
아이들 학교다니는게 결국 중소, 중견, 대기업 노예되게하는거고...
여러모로 일만하다가 죽는듯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20 초야권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