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우리는 중세 농민들보다 덜 쉬고 있다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19|조회수13,372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버워크 | 작성시간 26.06.19 과거 농사 시절엔 농한기가 있고 또 어차파 해지면 일을 못하죠. 그래서 아이들도 많이 낳게되고..
  • 작성자우크라이너 | 작성시간 26.06.19 주3일제 가즈아
  • 작성자웰시코기 | 작성시간 26.06.19 전 무휴로 일하는데 개부럽네요 ㅋ
  •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19 일도 오래하고 여자들도 일에 투입되고...
    아이들 학교다니는게 결국 중소, 중견, 대기업 노예되게하는거고...
    여러모로 일만하다가 죽는듯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20 초야권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