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차야 작성시간 26.06.19 요양병원 대부분 조선족..... 돌봄이들이 많대요...
-
답댓글 작성자백곰조련사 작성시간 26.06.19 내국인이하기엔 급여등 처우가 너무 열악함, 내국인보호사를 못구한데요. 근데 문제는 조선인 보호사들도 사람못고하는거 알고 지들끼리 뭉쳐서 갑질한다는거
-
답댓글 작성자MrBurn 작성시간 26.06.19 주기적으로 용돈 쥐어줘야 함.. 인질임
-
작성자단언컨대 작성시간 26.06.19 무섭네ㄷㄷ 책임자 구속시켜라
-
작성자[ART] 작성시간 26.06.19 저렇게 살아가는게 뭔 의미가 있을까요 갈때 가는게 삶의 이치 아닐까
구더기 무섭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