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차야 작성시간 26.06.19 김치찌개에 뭐가 들어가길래 3000원만 받았던거지 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20 무료로도 운영 가능한 곳일겁니다. 돈이 많아서가 아니라... 취지가요. 다만 무료로 하면 청년들의 자존감을 해칠 수 있어 적은 돈이나마 받는 것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
작성자불러배 작성시간 26.06.19 국회의원 이 @@@들은 국민들을 위해 무엇을 하고 있나
-
작성자reimoon 작성시간 26.06.19 한곳이 아니라 몇군데가 있군요....운영하시기 쉽지 않으셨겠네요.. 대단합니다..
-
작성자골벅최고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저 가격이면
나는 청년이 아니라 가기가 그렇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