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김치찌개 3,000원 식당 근황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9|조회수4,155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차야 | 작성시간 26.06.19 김치찌개에 뭐가 들어가길래 3000원만 받았던거지 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20 무료로도 운영 가능한 곳일겁니다. 돈이 많아서가 아니라... 취지가요. 다만 무료로 하면 청년들의 자존감을 해칠 수 있어 적은 돈이나마 받는 것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 작성자불러배 | 작성시간 26.06.19 국회의원 이 @@@들은 국민들을 위해 무엇을 하고 있나
  • 작성자reimoon | 작성시간 26.06.19 한곳이 아니라 몇군데가 있군요....운영하시기 쉽지 않으셨겠네요.. 대단합니다..
  • 작성자골벅최고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저 가격이면
    나는 청년이 아니라 가기가 그렇네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