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 원희가 소주를 못 마시는 이유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9|조회수6,251 목록 댓글 2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E sens | 작성시간 26.06.19 그치 맛은 없지 ㅎㅎ 작성자과객임 | 작성시간 26.06.19 맛없음숙취가 상대적으로 덜해서 마시는 거 작성자hhby2 | 작성시간 26.06.19 20대에도 맛없고 30대에도 40대에도 50대에도 맛없음. 작성자아이유애나와 | 작성시간 26.06.19 참 술에는 관대해 우리 나라 작성자골벅최고 | 작성시간 26.06.19 술자체가 맛없음사람들이 억지로 줘서 마실 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