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아일릿 원희가 소주를 못 마시는 이유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9|조회수6,251 목록 댓글 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 sens | 작성시간 26.06.19 그치 맛은 없지 ㅎㅎ
  • 작성자과객임 | 작성시간 26.06.19 맛없음
    숙취가 상대적으로 덜해서 마시는 거
  • 작성자hhby2 | 작성시간 26.06.19 20대에도 맛없고 30대에도 40대에도 50대에도 맛없음.
  • 작성자아이유애나와 | 작성시간 26.06.19 참 술에는 관대해 우리 나라
  • 작성자골벅최고 | 작성시간 26.06.19 술자체가 맛없음
    사람들이 억지로 줘서 마실 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