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메가 합병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masterTE 작성시간 26.06.19 오후 5시 남아공출신이라 안되는거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오후 5시 작성시간 26.06.19 masterTE 아 그렇군요
-
작성자골벅최고 작성시간 26.06.19 둘 다 실질적으로 머스크건데
근데 스페이스X는 얼마전 상장했는데 시총 어마무시 하네;;; -
작성자니쒸팔로마 작성시간 26.06.19 합병되면 본주 말고 레버리지 갖고 있는거는 어떻게 되나요?
-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작성시간 26.06.23 합병하면 주식은 어떻게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