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테슬라 스페이스X 합병설

작성자cervelo|작성시간26.06.19|조회수4,707 목록 댓글 17

초대형 메가 합병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masterTE | 작성시간 26.06.19 오후 5시 남아공출신이라 안되는거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오후 5시 | 작성시간 26.06.19 masterTE 아 그렇군요
  • 작성자골벅최고 | 작성시간 26.06.19 둘 다 실질적으로 머스크건데
    근데 스페이스X는 얼마전 상장했는데 시총 어마무시 하네;;;
  • 작성자니쒸팔로마 | 작성시간 26.06.19 합병되면 본주 말고 레버리지 갖고 있는거는 어떻게 되나요?
  •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23 합병하면 주식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