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가즈아 ~! 작성자악명높은|작성시간26.06.19|조회수1,25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쫄보 중계진드라시원 하게 내질러라니가 홍길동이냐? 고길동이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말유저 | 작성시간 26.06.19 제기준 보지냐 를 이길수없음 작성자살로가는칼슘두유 | 작성시간 26.06.19 부랄 슛!! 보지냐가 막습니다!!졸라대 시바야!! 작성자삵캥이 | 작성시간 26.06.19 사람 이름인데 이상하게 부르면 실례니까 옆에서 뭐라하던 진행과 해설진은 정면돌파 해야지 작성자아들과공놀이 | 작성시간 26.06.19 와 질로보지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