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판사들 땜에 열 받는다
하 오늘 또 판새 땜에 *빡치고 감
힘들게 잡으면 뭐하냐 판사가 감형시켜 주는데
이 정도면 판사가 공범 아니냐
형량 바겐세일 미쳤네
너무 죗값이 싸네요
너네가 왜 있어야 되는지 모르겠다 AI가 시급하다
판사들 <다만> 이라는 단어 쓰면 1개월 정직하는 법 만들어라
출소하면 데리고 살아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댓글만달수있다면 작성시간 26.06.19 가장좋은 판결은 눈에는 눈 이에는 이
-
작성자골벅최고 작성시간 26.06.19 방송이라 순화된 것만 나오나?
우리나라는 판사들이 문제가 있는게 맞기는 함
대학교 다닐때 민법 교수님이 그러셨음
"우리나라는 논리에 따라 판결이 나오는게 아니라 결론을 내려놓고 거기에 논리를 끼워맞춘다"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19 시발 족속들 다 도륙내고싶네
-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시간 26.06.19 배심원제도 도입하고 부장판사부터는 국민 신임 받고 국민이 탄핵 시킬 수 있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박격포으라차 작성시간 26.06.19 현직이 나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