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벌목꾼 작성시간 26.06.19 삼성노조는 재용이형 괴롭히지마라~~
-
작성자목동지우애비 작성시간 26.06.19 친구끼리 싸우고 그라믄 안돼
-
작성자달님,저의소원을이뤄주세요 작성시간 26.06.19 삼성은 대한민국 하이닉스는 일본같은 느낌이 강하게 듬 그래서 삼성노조에 침입한 프락치들이 삼성 성장을 저해하고 있단 느낌이 강하게 듬
-
답댓글 작성자왼손은 거들 뿐 작성시간 26.06.19 그게 아닙니다. 그냥 하닉이 직원들한테 돈 더 많이 줘서 그래요. 다른 이유 없습니다. 그러니까 요 몇 년 새 삼성에서 일 잘하던 사람들이 대거 하닉으로 이직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