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게죽네 작성시간 26.06.19 강제노역하고 수익은 피해자들한테 주자
-
작성자호월좌 작성시간 26.06.19 교도소로 군대갔다온 친구가말하길 범죄자들 밥은 지들이직접만들고 무조건 1식에 3찬이상씩해서 밥먹는다네요 거기다가 영치금인가? 그거로 안에서 치킨도사먹고 제철에나온 과일사먹고 먹고싶은거 다사먹는다고 그리고 가슴에붙은 번호로부르면 화내고 이름불러달라고 ㅈㄹ한다는 얘기를듣고 기가찼습니다
-
작성자골벅최고 작성시간 26.06.19 인권이고 자시고 왜 세금으로 저렇게까지;;;
최소한의 인권만 지켜주면 되지
물론 과실범이나 경범죄인 경우는 좀 억울하겠지만 -
작성자썽호이 작성시간 26.06.19 원산지가지고 해마다 정보공개청구 민원. 채식주의자 무시한다고 민원. 자긴 100키론데 다른사람이랑 같은양 먹는게 말이되냐 등ㅎㅎ 매번돌고돈다. 천안은 이슬람식단 서양식단도 따로 마련해서 준다함ㅎ
-
작성자까까루 작성시간 26.06.19 존나 잘나오네 스벌 호텔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