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cheongbaji
|
작성시간
26.06.19
정답입니다 ~
-
작성자딸랑구바보ㅋ
|
작성시간
26.06.19
너무 공감되는 내용이네요...
-
작성자RONNY
|
작성시간
26.06.19
할때 하고 쉴땐 쉬고
-
작성자고도칸
|
작성시간
26.06.19
불안증땜시 약먹고있는데 진짜 저 말데로 마인드가 되버림..뭐 걱정이야 걍 살면되지..라는..이게 걱정거리가 사라져 좋긴한데 이렇게 생각하며 살아도 되나 라는 생각이 또듬
-
작성자카타르시스
|
작성시간
26.06.19
와 닫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