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삼위일체
|
작성시간
26.06.19
저때가 이등병 시절이라ㅜㅜ
-
작성자오늘부터 1일
|
작성시간
26.06.19
월드컵때 kbs생중계 방청도하고 붉은악마 티셔츠도 받고
방송국 야외 공개홀에서 응원하며 싸이 축하공연도 보고 아우 그때가 언제야
-
작성자부유한자취생
|
작성시간
26.06.19
비 더 레즈
-
작성자셀트리온 서정진
|
작성시간
26.06.19
저때 저기서 폴리스라인 치고 있었음ㅜㅜ
-
작성자재팔이
|
작성시간
26.06.19
국민들이 저렇게 단합이 되야지…
요즘은 영….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