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행동으로 옐로 카드 받는 이강인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9|조회수1,933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스라이빛 | 작성시간 26.06.19 할말없이 명백한 반칙이다 작성자핑거스킬 | 작성시간 26.06.19 ㅡㅡ 오바말자 작성자쭌이킴 | 작성시간 26.06.19 3분만에 왜그래ㅠㅠ 작성자이언하트 | 작성시간 26.06.19 굳이 안해도될 파울인데 ㅠ 경기초반에 작성자피빛하늘 | 작성시간 26.06.19 시작부터 왜케 오바햇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