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가산디지털 특유의 우울한 분위기 작성자아이바오|작성시간26.06.19|조회수2,81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狼人great | 작성시간 26.06.19 오피스 상권 중에서 레벨이 낮은 편이죠 작성자혜리만세 | 작성시간 26.06.19 구로공단 가리봉 작성자사기캐똘 | 작성시간 26.06.19 가산에서 일합니다.우울할 시간이 없습니다.바쁩니다.질문 못 받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