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깬다
|
작성시간
26.06.19
나이스 클리어링
-
작성자DIRODORA
|
작성시간
26.06.19
발이 세모로 생겼나?
-
작성자지켜보마
|
작성시간
26.06.19
컷백노리고 뛰들었는데 울편은 없고 슛팅각이 않나와서 어쩔수 없는.... (반박시 님 말이 맞음요~)
-
작성자블루berry
|
작성시간
26.06.19
??????
-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19
이건 거의 초보자 같은 슛이네요. 어떻게 국대 선수인거지? 인프론트도 아니고 인스텝킥인데 저렇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