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마무리가 많이 아쉬운 설영우 슛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9|조회수1,238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깬다 | 작성시간 26.06.19 나이스 클리어링
  • 작성자DIRODORA | 작성시간 26.06.19 발이 세모로 생겼나?
  • 작성자지켜보마 | 작성시간 26.06.19 컷백노리고 뛰들었는데 울편은 없고 슛팅각이 않나와서 어쩔수 없는.... (반박시 님 말이 맞음요~)
  • 작성자블루berry | 작성시간 26.06.19 ??????
  •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19 이건 거의 초보자 같은 슛이네요. 어떻게 국대 선수인거지? 인프론트도 아니고 인스텝킥인데 저렇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