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 종료] 현재 스코어 0:0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9|조회수1,062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굿보이님 | 작성시간 26.06.19 30분 이후부턴 페이스 가져 왔네요 작성자제크젝크 | 작성시간 26.06.19 전반부터 털릴줄 알았는데 이게 왠일??? 답댓글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19 우리나라가 잘하는거죠이번에 우승가야죠 홧팅 작성자鄭珉友-우린아직젊어 | 작성시간 26.06.19 공중 볼 잘 따내더군요 작성자벌목꾼 | 작성시간 26.06.19 이강인 옐로우 빼곤 좋았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