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전반 0:0 스코어에 또 다시 화가 난 히딩크

작성자아디다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3,833 목록 댓글 13



혼나고 정신이 번쩍 든 선수들이 후반에 골 넣을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맥대 | 작성시간 26.06.19 왜 잘버티지? ㅋㅋㅋ
  • 작성자Tottenham | 작성시간 26.06.19 홍딩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터치 2.0 | 작성시간 26.06.19 갑자기 겁나 멋져보여
  • 작성자하지무랏 | 작성시간 26.06.19 이게 티미양
  • 작성자인생 한방일까 두방일까 | 작성시간 26.06.19 저거 연기하는건가요? 카메라있어서 일부러 저러는거같은데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