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 0:0 스코어에 또 다시 화가 난 히딩크 작성자아디다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3,833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혼나고 정신이 번쩍 든 선수들이 후반에 골 넣을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맥대 | 작성시간 26.06.19 왜 잘버티지? ㅋㅋㅋ 작성자Tottenham | 작성시간 26.06.19 홍딩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터치 2.0 | 작성시간 26.06.19 갑자기 겁나 멋져보여 작성자하지무랏 | 작성시간 26.06.19 이게 티미양 작성자인생 한방일까 두방일까 | 작성시간 26.06.19 저거 연기하는건가요? 카메라있어서 일부러 저러는거같은데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