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목련이조아6 작성시간 26.06.19 제크젝크 1대0 아쉽네요
막판 잠깐 치지직으로 봤는데 재밌네요 -
작성자내로남불오지쥬 작성시간 26.06.19 답답....공격시도좀 하지....전진패스도 좀 하고...슈팅도 하고
-
작성자DIRODORA 작성시간 26.06.19 이게 홈팀에다가.. 에너지레벨 높은 멕시코랑 5대5 경기 했다는걸 높이 평가해야됨.
단순히 텐백으로 쳐맞으면서 막은게 아니고.. 압박이랑 포지셔닝으로 비등하게 했다는게..
생각보다 팀이 잘 돌아가네요 ㄷㄷㄷ
명보형 명장이야??? -
작성자SerotoNin 작성시간 26.06.19 저는 공돌리는게 되게 유려하다 느껴졌네요..안지루했음
-
작성자[ART] 작성시간 26.06.19 공격할 의지가 없던데 비기기 작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