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항문털 작성시간 26.06.19 아 이렇게보니 슛 찬스는 없었네요 수비 개좋았네
미안하다 흥민아 욕 너뮤많이했다.. -
작성자믹스마샬 작성시간 26.06.19 이게 아쉬운게 손흥민이 양발 다 좋은 선수라.. 타이밍이 늦어진거 같아요 분명 젊은 손흥민이었음 때렸을텐데
-
작성자[ART] 작성시간 26.06.19 우리나라 선수들은 접는 병 걸렸나 접지 말고 그냥 좀 때리지 접을때마다 수비 다 달려오는데 접고접고 또접고 빽패스
-
작성자6시내고환. 작성시간 26.06.19 바로 좀 때려봤음 좋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