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경기 종료] 이번에도 멕시코에게 패배하는 대한민국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9|조회수3,402 목록 댓글 4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 애들은 호구라고 존나 좋아하겠네
  • 작성자그림자수비대 | 작성시간 26.06.19 조금만 전방 압박하면 백패스 돌리다 뻥뻥 차는거 진짜로 혐오스럽다 인자는
    몇년째 이짓거리를 봐야하냐 진짜 징그럽다 징그러워
  • 작성자cyrano | 작성시간 26.06.19 이게 월드컵 단일 국가 상대 첫 3연패라고 그런거같은데
    조별 리그 2차전 무승은 덤
  • 작성자연느킴 | 작성시간 26.06.19 죤나 소리치면서 야!!ㅅㅂ 나와!!
    이러고 공 잡았으면 비겼을긴대..
  • 작성자개비기인생 | 작성시간 26.06.19 이 모든 시초는 하석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