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경기 후 홍명보 인터뷰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9|조회수7,139 목록 댓글 20

 

 

아쉬운 패배 결과 어떻게 생각하나?

 

준비한대로 잘 했다는 생각이 든다. 실점 장면은 아쉽다. 남은 일주일 잘 준비해서 다음 경기 이길 수 있게 하겠다

 

실수로 인한 실점 이후 선수들에게 어떤 말을 해줬나?

 

흥분하지 말고 경기하라고 했고 이후 경기력은 나쁘지 않았던거 같다. 선수들이 평정심 잘 유지 한거 같다.

 

다음경기 이기면 32강 확정인데?

 

일주일 동안 잘 준비하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들푸들 | 작성시간 26.06.19 저거는 태도가 아주 오만방자함
    운동 안했음 사회성 조온나게 없을듯.
  • 작성자드록바아 | 작성시간 26.06.19 홍명보는 32강 진출이 한계임..정말 운 좋으면 16강까지... 8강 이상을 노리겠다며 벤투랑 재계약 안했는데, 이번에는 16강이면 완전 실패하는 거임.
  • 작성자멸충보국 | 작성시간 26.06.19 당신은 스스로 물러나야했다. 국대를 위해서도 자신을 위해서도.
  • 답댓글 작성자한심한녀석 | 작성시간 26.06.19 자신을 위해선 남아야죠 연봉이 얼만데요 ㅋㅋ
  • 작성자켄츠 | 작성시간 26.06.20 뭐지 이 센스 얼굴 안 보니깐 좀 낫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