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enchantment 작성시간 26.06.19 아파? 국밥 먹으러 와 어쩌구 저쩌구 이거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고팔희여사 작성시간 26.06.19 enchantment 네 ㅜ허영만아저씨한테 ㅠ
-
작성자돌아온실버팽 작성시간 26.06.19 그까이꺼 얼마나 한다고 별 추잡한 짓거릴 다하고 자빠졌네...
그리고 최소한 이럴거면 설거지 정도는 해서 보내든가...
암튼 대갈통 수준 하고는... -
작성자황혼에서새벽까지2 작성시간 26.06.19 펨코 일베 스럽게 더럽고 역겨운 쓰레기네.. 저딴 마인드로 만드는 음식 위생상태도 참 더러울 듯
-
작성자부유한자취생 작성시간 26.06.19 그지새끼들이 너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