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국대 기강 수준 작성자연봉3억|작성시간26.06.19|조회수10,709 목록 댓글 6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나라는 탁구친다고 머라했다고 리더랑 쌈박질하고 수비안돌아간다고 큰소리먹고명보가 애매하게 쓰고 교체당하자 언론에선 물어뜯기바쁘고말년에 고생이많은 흥민이 월드컵끝나고 국대 은퇴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맛없는비 | 작성시간 26.06.19 존나멋있다 작성자한심한녀석 | 작성시간 26.06.19 박지성 옆에 쌍용구자봉 있을때 우리가 저랬죠 중간기수가 ㅂㅅ이면 지금 국대 꼴 나는거죠 작성자레이철 | 작성시간 26.06.19 저선수들 입장에선 어릴때 티비로 보던 레전드를 직접 같이 뛰는 느낌이겠네요. 작성자잎뽕 | 작성시간 26.06.20 ㅠㅠ 작성자참새오징어 | 작성시간 26.06.20 메갓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