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관객수 12명이지만 평가 좋은 영화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48,391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콤한인생☆ | 작성시간 26.06.19 저 신동엽 감독은 영화 이상한거 만드는데 자주 찍어서 신기함 누가 투자한거지
  • 작성자순봉이 | 작성시간 26.06.19 저정도면 제작진도 안본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19 감독이 진짜 사람을 홀리는 세치혀를 가졌던지 인간이 너무 정말 너무너무 좋아서 주변 사람들이 마구마구 도와주고 싶은 충동이 드는 마성의 매력이 있는건지... 감독이란 사람 자체가 궁금해지기는 함. 심지어 이번에 또 신작 개봉함. 근데 매우매우 높은 확률로 또 망삘 ㅜㅜ
  • 작성자五毒 | 작성시간 26.06.19 생각보다 많죠. 관객이 안 볼 수록 좋은 영화들. 만든 목적이 다릅니다.
  • 작성자가츠라 | 작성시간 26.06.19 새벽에 케이블 티비에서 봤는데 나름 나쁘지 않던데...물론 극장에서 흥행하기는 힘든 내용 같았슴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