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김승규 "죄송합니다"

작성자거인 매니아 권대몽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39,071 목록 댓글 13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onsterFactory | 작성시간 26.06.19 2위로 가면 제일 좋음
  • 작성자TENDER Eyes | 작성시간 26.06.19 펀칭이였으면하는... 아쉽지만 그럴수도 있다! 조2위로 홈구장같은 LA로가자!
  • 작성자쏘팔매토 | 작성시간 26.06.19 다 잘하믄 우승하것지. 실수도 하고하는거죠. ㅎ
  • 작성자묘해너와 | 작성시간 26.06.19 실수는 누구든지 합니다. 그래도 승규 선수뿐만 아니라 출전 선수들 열심히 뛰는게 보이더군요. 승규 선수는 이후에 선빙도 좋았고요. 응원합니다.명보 빼고.
  • 작성자박 지 성 | 작성시간 26.06.19 사과는 명보가 하고 잘하던 못하던 명보랑 몽규는 사퇴하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