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onsterFactory 작성시간 26.06.19 2위로 가면 제일 좋음
-
작성자TENDER Eyes 작성시간 26.06.19 펀칭이였으면하는... 아쉽지만 그럴수도 있다! 조2위로 홈구장같은 LA로가자!
-
작성자쏘팔매토 작성시간 26.06.19 다 잘하믄 우승하것지. 실수도 하고하는거죠. ㅎ
-
작성자묘해너와 작성시간 26.06.19 실수는 누구든지 합니다. 그래도 승규 선수뿐만 아니라 출전 선수들 열심히 뛰는게 보이더군요. 승규 선수는 이후에 선빙도 좋았고요. 응원합니다.명보 빼고.
-
작성자박 지 성 작성시간 26.06.19 사과는 명보가 하고 잘하던 못하던 명보랑 몽규는 사퇴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