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p0wer 작성시간 26.06.19 팀장이 신입이랑 ㅅㅂ ㅋ
-
작성자나는슈슛슈 작성시간 26.06.19 직장내 괴롭힘으로 팀장을 잘라야지~ 그리고 막내한테 왜 돈을 받아 애가 벌면 얼마나 번다고 ㅉㅉ
-
작성자믹스리 작성시간 26.06.19 인터넷글 사실 확인도 안된걸 뉴스로 기어 나오네 대단하네 기자들
-
작성자불안지유불 작성시간 26.06.20 신입사원 때 출장비를 써 본적이 없었음, 고참들이 다 사줘서, 15년 뒤, 그 회사를 퇴사하고 그 회사랑 다시 일할 일이 생겨서 그 회사 신입사원들에게 매일 밥을 사주니, 왜 사주냐고 물어봄, 우리때는 신입사원들이 돈쓰게 한 적이 없었다고 말해줌.
-
답댓글 작성자분석젖문가 작성시간 26.06.25 멋지시네요. 받은 만큼 베푸는 것은 얼마든지 괜찮은데. 위의 경우는 다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