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신입 사원이 퇴사한 이유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60,149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0wer | 작성시간 26.06.19 팀장이 신입이랑 ㅅㅂ ㅋ
  • 작성자나는슈슛슈 | 작성시간 26.06.19 직장내 괴롭힘으로 팀장을 잘라야지~ 그리고 막내한테 왜 돈을 받아 애가 벌면 얼마나 번다고 ㅉㅉ
  • 작성자믹스리 | 작성시간 26.06.19 인터넷글 사실 확인도 안된걸 뉴스로 기어 나오네 대단하네 기자들
  • 작성자불안지유불 | 작성시간 26.06.20 신입사원 때 출장비를 써 본적이 없었음, 고참들이 다 사줘서, 15년 뒤, 그 회사를 퇴사하고 그 회사랑 다시 일할 일이 생겨서 그 회사 신입사원들에게 매일 밥을 사주니, 왜 사주냐고 물어봄, 우리때는 신입사원들이 돈쓰게 한 적이 없었다고 말해줌.
  • 답댓글 작성자분석젖문가 | 작성시간 26.06.25 멋지시네요. 받은 만큼 베푸는 것은 얼마든지 괜찮은데. 위의 경우는 다른 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