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빤 너에게 실망했다 작성시간 26.06.20 81년생인데 실제로 본적은 없네요.
-
작성자불안지유불 작성시간 26.06.20 절에서 본적있음 스카라베 같이 생긴 큰 풍뎅이.
-
작성자웸반야마 작성시간 26.06.20 엥 울산에서 많이 봤는디 굴리는거까지
-
작성자골벅최고 작성시간 26.06.20 쇠똥구리 본 적 없음(40대 중반 시골서 고등학교까지 보냄)
그 시절에도 농약 많이 뿌렸던때라 -
작성자고도칸 작성시간 26.06.20 gop근무때 본적있는데 저렇게 똥을 귀엽게 굴리며 가다가 땅속으로 들어가길래 손으로 그 땅을 파봄..쒯 전근무자 똥이 묻혀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