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곰도 성체는 쉽게 공격 못하는 동물 작성자대체로흐림|작성시간26.06.19|조회수26,783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응?...가끔 공격하기도 한다고보통은 새끼나죽은 무스 먹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ude0321 | 작성시간 26.06.19 답댓글 작성자덕담 | 작성시간 26.06.19 역시 유학파셋서 답댓글 작성자마 산 조 태 | 작성시간 26.06.20 작성자채플힐 | 작성시간 26.06.19 옐로스톤이랑 요세미티 놀러가면 지긋지긋하게 보죠ㅎㅎ개체수 무쟈게 많은듯 작성자코코넛빵 | 작성시간 26.06.19 무스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