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스타워즈에서 다스 베이더 다음으로 인기 있는 악역

작성자아이오딘과소디움|작성시간26.06.19|조회수8,714 목록 댓글 11

스타워즈 프리퀄 시리즈 1편에서 등장한 다스 몰

 

 

'다스'라는 명칭은 다크사이드에 빠진 시스 군주 중에서도 능력이 뛰어난 이를 일컫는 명칭

 

 

양날 세이버를 봉처럼 다루는 모습을 처음으로 선보여 등장부터 임팩트를 보여줌

 

 

제다이 콰이곤 진과 그의 제자 오비완을 동시에 상대하면서 전혀 밀리지 않음

 

 

 

그리고 당대 최고의 제다이 기사 중 한명인 콰이곤을 푹찍함

 

 

 

하지만 주인공 버프를 받은 오비완에 의해 반갈죽 엔딩해서 시리즈에서 리타이어어...

 

 

 

 

 

 

 

 

 

...된지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지만

 

사실은 살아남아 자신의 사제격인 다스 베이더와 대결도 함

 

 

(다스 몰은 팰퍼틴 황제의 첫번째 제자, 다스 베이더는 세번째 제자. 다만 이때 몰은 제거 명령이 내려진 상태)

 

 

(다스 베이더의 원래 신분인 아나킨은 오비완의 제자이기 때문에 다스 몰은 자신의 사조를 죽인 원수이기도 함.

물론 다스 베이더는 그딴거 신경 안쓰는 스타일이겠지만)

 

 

 

 

 

 

에피소드 1때의 임팩트가 워낙 강해

 

팬들로부터 1회성 빌런으로 쓰기 아깝다는 평이 많았고

 

결국 공식 설정으로 부활시켜버림

 

 

대충 쓰레기 오물에 떨어져서 살았고 하반신은 포스를 이용해 쓰레기 다리를 붙여 살아남았다는 설정

 

 

 

그러다가 연도 상으로 오비완이 루크 스카이워커(오리지널 시리즈 주인공)를 제자로 받기 전에 사망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롤롤롤롤룰룰루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푹찍에서 터지고
    반갈죽에서 죽네요ㅋㅋㅋㅋㅋ
  • 작성자유인원격투리그 | 작성시간 26.06.19 어떤 만화에서 쟤가 쓰는 양방향 광선검을 일반 광선검인줄 알고 켰다가 바로 배뚫리는 장면 있었는데요 ㅋㅋ
  • 작성자Bellerophon3 | 작성시간 26.06.19 에피소드1 때 좀 무서웠음..
  • 작성자오징어집 | 작성시간 26.06.20 스타워즈 애니 영화 통틀어서 숨겨진 주인공은 아소카와 다스몰인듯...
  • 작성자선유꿀벌 | 작성시간 26.06.20 오비완이 찐 강자.. 다스몰 반토막 내고. 아나킨 해체쇼 하고. 다스베이더 때도 그로기 시키고. 두쿠랑 시디어스 빼고 다조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