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굳가이~ 작성시간 26.06.19 저도 보면서 이게 축구라면 패쓰는 왜 하고 저들은 왜 뛰지?..전반 같이 할거면 손흥민, 이강인 등 에이스들을 왜 전반부터 넣지? 생각했네요.. 우리만 탓할건 아니고 멕시코 경기력도 헬이었지만.. 도대체가 2시간동안 그것도 월드컵인데.. 저들은 골을 넣는게 아니라 주지 않기 위해 경기하는지? 심지어 한골을 주고도 저 정도밖에 공격하지 못하는지.. 자국팬이 봐도 이런데, 다른 나라 사람들은 최고로 지루하고 색깔없는 경기였을거라 봅니다
-
작성자타이틀리스트! 작성시간 26.06.19 닥쳐
-
작성자내안의눈물이 작성시간 26.06.19 까도 우리가 깐다
-
작성자Super WIZONE 작성시간 26.06.19 우리 골대에 넣는거도 인정해주냐?
-
작성자꽃도 가끔 혼자있고 싶다 작성시간 26.06.20 혹시 홍명보가 2030년에 은퇴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