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오늘 멕시코전 보고 32강이나 16강에서 일본 만나면 이길수 있냐고 묻는 유저

작성자수건으로 때려|작성시간26.06.19|조회수4,784 목록 댓글 12

출처:블루로즈 게시판, 오늘의 부동산카페,YTN 뉴스












모바일 배려



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19 홍명박이든 누구든 이겨야지
    지면 바로아웃
  • 작성자벌목꾼 | 작성시간 26.06.19 부상 안당하는것도 실력이다 쪽본
  • 작성자박 지 성 | 작성시간 26.06.19 일본은 월드레벨이라 이젠 못이김
  • 작성자감기더맥스 | 작성시간 26.06.20 또 0:3으로 깨질듯
    패스 질이 달라서 뒷공간 탈탈털릴듯
    요즘엔 골결정력도 밀림
  • 작성자박지효 | 작성시간 26.06.20 개털릴듯 국제경기아니면 앞으로 일본이랑 친선전은 안할거라고봐요
    우리나라는 일본에 비교할 레벨이 안돼요 이제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