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블루로즈 게시판, 오늘의 부동산카페,YTN 뉴스
모바일 배려
ㄷㄷ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잘될거에요 작성시간 26.06.19 홍명박이든 누구든 이겨야지
지면 바로아웃 -
작성자벌목꾼 작성시간 26.06.19 부상 안당하는것도 실력이다 쪽본
-
작성자박 지 성 작성시간 26.06.19 일본은 월드레벨이라 이젠 못이김
-
작성자감기더맥스 작성시간 26.06.20 또 0:3으로 깨질듯
패스 질이 달라서 뒷공간 탈탈털릴듯
요즘엔 골결정력도 밀림 -
작성자박지효 작성시간 26.06.20 개털릴듯 국제경기아니면 앞으로 일본이랑 친선전은 안할거라고봐요
우리나라는 일본에 비교할 레벨이 안돼요 이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