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나 하는 일이 아님ㅎ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생행복 작성시간 26.06.20 재수 없으면 죽을수 있는데
내가 이준이라도 안함
할수 있어도 안함 ㅋ -
작성자Deadman_working 작성시간 26.06.20 바람이라도 불면 ... 저것도 저거지만, 전신탑 올라가서 작업하는거... 와.. 진짜 지상 50미터에서 작업하는 거 봤는데... 엥간한 강심장은 못함...
-
작성자골벅최고 작성시간 26.06.20 고소공포증있으명 절대 못함
-
작성자왕따뚜 작성시간 26.06.20 높은 거 사진만 봐도 회음부가 움찔움찔 거리는데 저는 죽었다 깨나도 못함
-
작성자가츠라 작성시간 26.06.21 훈련소 옆 동기가 저 일 하는 친구였는데 사람들끼리 싸움 나서 서로 막말하다가 너 오늘 줄 잘라 버린다 이러면 그 날은 일 못하는 거라고...